이용대 이사장 '제2회 LA 배드민턴대회' 참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배드민턴발전협회 댓글 0건 조회 1,134회 작성일 22-10-13 12:59본문
'제2회 LA배드민턴협회배 대회'가 지난 8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 배드민턴 클럽'에서 약 300여명의 선수들과 가족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료했다.
이번 대회는 통조림 제조 전문기업 ㈜정푸드코리아(대표 정보현)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요넥스'가 공동후원하고 미국 LA배드민턴협회가 주최했다. 대회는 2023년 6월 뉴욕에서 열리는 미주체전에 참가하는 LA선수단 기금마련과 미국 다양한 주에 거주하는 교민들의 단합과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치기 위해 개최되어 의미를 더했다.
오렌지카운티 배드민턴 클럽(1432 N. Main St., Orange)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전)배드민턴 국가대표 복식 세계랭킹 1위 이용대 선수를 초청 참여하여 미국내 배드민턴 동호인들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주목을 받았다. 이용대 선수는 정푸드코리아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행사를 주최한 '마이클 이' LA 배드민턴협회장은 “미국에서도 한국 못지않은 인기스포츠인 배드민턴을 즐기는 교민들이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대회를 치르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개최한 이번 대회를 통해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교민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낸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용대 선수가 한국으로부터 직접 참석하여 미국 교민들에게 평생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준것에 대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